겨울철 각질 · 모공관리 소홀하면 피부 트러블 위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울라온의원 댓글 0건 조회 612회 작성일 23-06-30 14:27겨울에는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써야 한다. 차고 건조한 바람은 지방샘과 땀샘을 위축시켜 피부를 건조하게 만든다. 피부가 건조하면 각질이 제대로 떨어져 나가지 않아 피부가 하얗게 일어날 뿐 아니라 각질이 모공을 막으면 블랙헤드, 피지 등의 피부 문제를 일으킨다.
한랭한 환경 탓에 피부 장벽이 약화되면 세균과 바이러스가 피부로 침투하기 쉬워져 피부 사이로 오염물질이 쉽게 흡착된다. 이로 인해 외부 환경에 대한 피부의 저항력이 떨어져 여드름이 악화되기도 한다.
모공을 축소하는 레이저 시술에는 스펙트라필이 있다. 스펙트라필은 피부표면에 특수 제조된 스펙트라 카본 로션을 균일하게 도포한 후 스펙트라 레이저를 조사하는 원리를 적용한 피부과 시술이다.
이순항 대표원장은 “다른 레이저 치료에 비해 피부 자극이 적어 피부손상이나 화상의 우려가 적을 뿐 아니라 시술시간이나 회복기간이 짧고 시술 즉시 메이크업이 가능해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면서도 “레이저 시술은 의료진의 숙련도에 따라 예후가 달라지므로 다양한 케이스를 경험해 노하우를 축적한 의료진에게 치료 받아야 한다”고 전했다.
출처: 라포르시안 https://www.rapportian.com/news/articleView.html?idxno=156970
↑↑↑ 위 링크를 누르시면 해당 기사로 이동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